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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사무소 설치신고서 양식 | 제출 서류 처리 절차

서식자료실 2023. 11.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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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중개사법 제13조 제3항에 따라 분사무소 설치신고는 본점과 떨어진 다른 장소에 분사무소를 설치하기 위해 관할 구청에 신고하는 절차입니다. 분사무소 설치신고는 관할 구청에 방문하여 직접 제출 또는 전자신고시스템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설치신고서 내용

  • 신고인 인적사항
  • 본사 명칭, 소재지
  • 분사무소 소재지, 책임자 인적사항 

 

제출 서류 및 처리절차

  1. 분사무소 책임자 자격증 사본, 실무교육의 수료확인증 사본 1부
  2. 중개사무소 확보서류 사본, 여권용 사진 1매
  3. 보증의 설정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4. 건축물대장에 분사무소를 확보하였음을 증명하는 서류 1부
  5. 공무원 확인사항: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건축물대장

 

처리절차

  • 접수 - 분사무소책임자 결격사유조회 - 등록증교부

 

분사무소 설치신고서 양식 첨부

분사무소 설치신고서 양식
분사무소 설치신고서 양식


[별지 제9호서식] 분사무소 설치신고서(공인중개사법 시행규칙).hwpx
0.14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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