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식/주민센터 서식

[지방세 과세표준 및 세액 등의 결정 또는 경정 청구서 양식] 작성 방법

서식자료실 2023. 12.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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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방법

납세자 란에 서명, 주민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그리고 납세자 명의의 환급받을 계좌정보를 작성합니다. 결정 또는 경정청구 내용란은 모두 비워둡니다. 지급계좌의 예금주와 납세자는 동일해야 하며, 마지막 청구인 란에 납세자 정보를 작성하면 됩니다.

 

지방세 과세표준 및 세액 등의 결정 또는 경정 청구서 서식

지방세 과세표준 및 세액 등의 결정 또는 경정 청구서 서식 다운로드


 

[별지 제14호서식] 지방세 과세표준 및 세액 등의 결정 또는 경정 청구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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