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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감면 신청서 양식] 작성 방법

서식자료실 2023. 12.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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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감면 신청서는 납세자의 경제적, 사회적 사정으로 인한 감면 예를 들어, 장애인, 국가유공자, 저소득층, 영세 소상공인 등은 지방산 감면 대상에 포함되며, 재산세의 경우 과세대상 재산의 유형이나 규모에 따라 감면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 작성방법

  • 성명(대표자): 개인은 성명, 법인은 법인 대표자의 성명을 적습니다.
  • 주민(법인) 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법인은 법인등록번호, 외국인은 외국인등록번호를 기재합니다.
  • 상호(법인명): 개인사업자는 상호명, 법인은 법인등기부상의 법인명을 적습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의 등록번호를 적고, 사업자가 아닌 개인은 빈칸으로 둡니다.
  • 주소 또는 영업소

- 개인: 주민등록표상의 주소를 적고, 주소가 사실상의 거주지와 다른 경우 거주지를 적습니다.

-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법인은 주사무소 소재지, 개인사업자는 주된 사업장 소재지를 적습니다.

 

  • 전자우편: E-mail 주소를 적습니다.
  • 전화번호: 연락이 가능한 휴대전화 번호를 적습니다.
  • 감면대상: 감면신청 대상 물건의 종류, 면적(수량) 및 소재지(해당 지번)를 적습니다.
  • 감면세액: 감면대상이 되는 세목, 연도, 기분, 과세표준액 등을 적습니다.
  • 감면구분: 100% 과세면제, 50% 세액경감 등 감면비율을 적습니다.
  • 당초 결정세액: 감면결정 전의 당초 산출세액을 적습니다.
  • 감면 신청 사유: 사유를 적습니다.
  • 감면 근거규정: 감면 신청의 근거 법령 조문을 적습니다.
  • 관계 증명 서류: 관련된 증명 서류의 제출 목록을 적습니다. 

 

지방세 감면 신청서 양식 첨부

지방세 감면 신청서 작성요령
지방세 감면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지방세 감면 신청서.hwp
0.02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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