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필요한 서식/경리, 총무 서식

[업무환경 개선 제안서 양식] 작성 요령

서식자료실 2024. 5.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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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조직이나 담당자가 직접 느끼는 직원들이 느끼는 문제점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여, 실명 또는 익명으로 제안할 수 있는 제안함을 설치하여 정기적인 피드백 회의를 개최하여 직원들이 직접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는 제안서 양식입니다.

 

제안서 작성 요령

  • 문제점: 현재 업무 환경에서 발견된 문제점
  • 개선 방안: 제안하는 구체적인 개선 내용 [객관적인 사실에 근거]
  • 기대 효과: 개선 방안을 도입했을 때 기대되는 효과
  • 1차 심사: 조직 부서장의 결과와 심사 의견 반영
  • 2차 심사: 대표자 포함 간부급 이상의 결과와 심사 의견 반영
  • 최종 심사 결과: 최종 심사자의 심사 결과와 의견 [ □채택 □불가]
  • 향후 계획: 제안이 승인된 경우, 구체적인 실행 계획과 실행일

 

업무 환경 개선 제안서 양식 첨부

업무 환경 개선 제안서 양식
업무 환경 개선 제안서 양식


업무개선제안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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