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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제 임금자동계산기 양식은 5인 미만 사업장 또는 5인 이상 사업장에서 사업주가 관리하기 편한 자동 계산 서식으로 해당 양식은 임금명세서 작성 프로그램의 구성 양식이자 별개로 관리자가 근로내역에서부터 지급내역, 공제내역까지 일괄 정산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금명세서 작성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임금명세서 작성 프로그램은 근로자의 임금 자동계산, 임금명세서, 임금대장을 사업주 또는 관리자가 직접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고용노동부에서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정확한 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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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자동계산기 사용 방법
- 기본항목: 사원번호, 성명, 지급일, 기본시급, 통상시급, 주휴일, 월평균보수액, 가족수 항목을 입력하고 근로자의 소정근로시간을 입력합니다.
- 근로내역: 기본항목의 정보 데이터와 근로시간 정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 근로결산: 근로내역에서 작성한 정보를 토대로 근로자들의 한 달간 근로시간 정보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 지급내역: 기본항목, 근로내역에서 작성한 정보를 토대로 임금이 자동계산됩니다. 추가적으로 지급하는 수당 등의 명칭과 금액을 수정, 입력합니다.
- 공제내역: 기본항목, 근로내역, 지급내역에서 작성한 정보를 토대로 다음 시트의 공제내역에서 공제액이 자동계산됩니다.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료 감면 필요시, 직접 입력하고 추가로 공제되는 내역의 명칭과 금액을 입력합니다.
계산방법
- 출근일 수, 시간 등에 따라 달라지는 임금의 계산방법을 표시합니다.
- 지급내역, 공제내역에서 계산된 값의 산식을 표시합니다.
임금자동계산기(월급제) 양식
근로자 출퇴근 기록 관리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고용노동부 출퇴근 기록관리 프로그램은 PC 1대로 관리자 및 근로자가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는 경우 관리자+근로자 통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근로자가 각각 PC에서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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