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반관리비 예산표 양식은 회사의 일상적인 운영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포함합니다. 주로 사무실 임대료, 유틸리티 비용, 인건비, 소모품 비용 등을 포함하며, 예산은 월 단위로 설정되지만 분기별 또는 월별로 작성할 수 있어 예산 기간을 설정하고 이에 따라 항목별 비용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관리비 구성
급여수당
- 임원급여
- 급여, 수당
- 상여충당
- 복리후생비
- 교육비
기타 비용
- 여비교통비, 운반비, 광고선전비, 통신비, 접대교제비, 수도광열비, 보험료, 수선비, 회의비, 기부금, 설비비, 사업용 소모품비
- (연구개발비) 부품비, 재료비, 외주가공비, 소모품비 등
년, 분기 일반관리비 예산표 양식 첨부
반응형
'회사에 필요한 서식 > 경리, 총무 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래 사실 확인서 엑셀 양식] 작성 시 유의사항 (0) | 2024.06.12 |
---|---|
[자산변동 신청서 양식] 변동사유 작성 요령 (0) | 2024.06.09 |
[경비명세서 엑셀 양식] 영수증 첨부 시트 포함 (0) | 2024.06.07 |
[회사 행사 예정표 양식] 작성 계획 (0) | 2024.06.04 |
[주주총회 참석자 명부 양식] 주총 특별결의 보통결의 차이점 (0) | 2024.06.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