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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내식당 고객 만족도 설문지 양식] 작성 내용 구성 및 평가

서식자료실 2024. 6.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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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내식당 또는 카페테리아의 만족도 설문지 작성 시 주요 사항은 고객 만족도 평가와 개선점 파악, 고객 선호도 분석을 통해 구내식당 운영에 반영하며 고객의 불만 사항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구성하여 설문지를 너무 길지 않게 작성합니다. 

 

익명성을 보장하여 솔직한 응답을 유도하면 구내식당의 장단점을 정확힌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설문 항목 구성

1. 응답자 정보(익명 가능)

  • 성별
  • 나이
  • 부서

2. 구내식당 이용 빈도

  • 매일
  • 주 3-4회
  • 주 1-2회
  • 월 1-2회

3. 전반적인 만족도

  • 매우 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 불만족

 

세부 항목 평가

1. 음식의 질

  • 신선도
  • 온도

2. 메뉴

  • 다양성
  • 건강식 옵션
  • 채식 옵션

3. 위생

  • 식당 위생 및 청결도
  • 식기 및 테이블 청결도

4. 시설 및 서비스

  • 좌석의 편안함
  • 대기 시간
  • 문제 해결 능력
  • 응대 속도

5. 개선 사항 및 제안

- 가장 개선이 필요한 부분(자유 응답)

- 추가로 바라는 서비스(자유 응답)

- 기타 하고 싶은 말

 

구내식당(카페테리아) 고객 만족도 설문지 양식 첨부

구내식당 고객만족도 조사 양식
구내식당 고객 만족도 조사 양식


구내식당 고객설문지.hwp
0.05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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