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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문 문서번호
문서번호는 각 공문별로 회사 내의 기준으로 공문서를 분류할 때 쓰는 문서번호를 보통 사용합니다. 문서를 접수한 순서대로 해당 번호가 작성되기 때문에 공문을 수정할 수 없어 문서번호의 역할도 중요합니다.
작성 내용
공문의 내용은 가장 작성하기 까다로운 부분이며, 작성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맞춤법이 중요하며, 띄어쓰기도 주의해야 합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함축적으로 작성하되, 정중하고 간결하며 누가 보아도 한 번에 내용을 알기 쉽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문 갑지(표지) 양식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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