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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소음 및 비산 먼지 날림 등 민원처리 대응 방법과 항목은 일반적인 가이드라인이며, 세부적인 사항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민원 처리에 관한 모든 정보와 문서는 적절히 기록하여 추후에 필요할 경우 참고할 수 있도록 보관해야 합니다.
민원처리부 작성 내용
1. 소개
- 민원처리를 위한 기관 또는 공사명
- 민원 제출자의 이름, 연락처 등의 정보 수집
2. 불만(민원) 내용
- 불만 사항 요약
- 불만 사항에 대한 상세 설명
- 발생한 일시와 장소
3. 불만 사항 확인 절차
- 해당 불만 사항이 처리 가능한 범위일지확인
- 관련 문서 및 증거물 확인
4. 민원처리 상태 안내
- 민원 제출 후의 처리 절차 안내
- 처리 상태에 따른 예상 기간 안내
5. 문제 해결 계획
- 불만 사항에 대한 분석과 조사 결과 설명
- 해결을 위한 계획 설명
6. 처리계획 및 조치내용
- 필요한 추가 정보 요청 시 해당 내용 안내
- 민원 제출자에 대한 피드백 제공
- 추가 조사나 문제 해결이 필요한 경우 대응 기간 연장 요청
7. 비고
- 공사 불만 처리에 대한 기타 안내 사항 제공
- 연락처 및 문의처 제공
민원처리부 양식 (전화 및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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