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리의뢰서는 각종 업무 처리, 자원 차용, 품질 개선, 인력 선발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팀에서는 고객 문의나 불만 처리를 위해, 제조 부서에서는 생산 현황 업데이트나 불량품 처리를 위해, 인사 부서에서는 채용, 인사 변경, 조직 구조 변화 등을 위해 해당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리의뢰서 작성 내용
처리의뢰서는 의뢰서를 작성하는 부서에서 작성하고, 처리 부서에 전달됩니다. 처리 부서는 의뢰 내용을 확인하고, 처리 결과를 의뢰 부서에 통보합니다.
- 신청인
- 부서
- 신청일
- 지역(또는 지점)
- 고객번호
- 거래처
처리의뢰서 양식 첨부
반응형
'고객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입대장 양식] 작성 및 선택사항 (0) | 2024.01.02 |
---|---|
다이슨 제품 등록 바로가기 | 고객 센터 1588-4253 (0) | 2023.10.28 |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분실 및 해외 신용카드 문의 (0) | 2023.08.19 |
비씨카드 고객센터 | 분실 및 해외이용 전화번호 (0) | 2023.08.19 |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번호 | 해외 결제건 문의 (0) | 2023.08.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