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서식/홈택스 서식

세무서 민원서류 위임장 | 대리인 신청용 양식

서식자료실 2023. 10. 9. 1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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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민원사무처리 규정 서식 민원서류 위임장 대리인 신청서는 다음과 같은 필요한 증명을 발급받을 때 처리가능 합니다. 

 

세무서 위임장 발급 증명

  1. 소득금액증명(연말정산한 사업소득자, 근로소득자)
  2. 소득금액증명(종합소득세신고자)
  3. 사업자등록증명, 납세사실증명, 납세증명서, 휴업사실증명, 폐업사실증명, 부가가치세면세사업자수입금액증명
  4.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표준재무제표증명(개인, 법인), 연금소득자의 소득공제명세서
  5. 사업자단위과세적용 종된 사업장증명, 사실증명, 사업자등록증 재교부신청

 

납세자 위임장 

  • 위임받은 사람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제시하여야 하며, 신분증 사본을 세무서에서 보관하게 됩니다.
  • 납세증명서와 연금소득자등의 소득공제명세서 신청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 수집, 이용 동의가 필요하지 않음

 

민원서류 위임장 양식 첨부

민원서류 위임장 양식
민원서류 위임장 양식


[국세청민원사무처리규정 제13호 서식] 민원서류 위임장.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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