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서식/홈택스 서식
세무서 민원서류 위임장 | 대리인 신청용 양식
서식자료실
2023. 10. 9. 1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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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민원사무처리 규정 서식 민원서류 위임장 대리인 신청서는 다음과 같은 필요한 증명을 발급받을 때 처리가능 합니다.
세무서 위임장 발급 증명
- 소득금액증명(연말정산한 사업소득자, 근로소득자)
- 소득금액증명(종합소득세신고자)
- 사업자등록증명, 납세사실증명, 납세증명서, 휴업사실증명, 폐업사실증명, 부가가치세면세사업자수입금액증명
-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표준재무제표증명(개인, 법인), 연금소득자의 소득공제명세서
- 사업자단위과세적용 종된 사업장증명, 사실증명, 사업자등록증 재교부신청
납세자 위임장
- 위임받은 사람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제시하여야 하며, 신분증 사본을 세무서에서 보관하게 됩니다.
- 납세증명서와 연금소득자등의 소득공제명세서 신청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 수집, 이용 동의가 필요하지 않음
민원서류 위임장 양식 첨부
[국세청민원사무처리규정 제13호 서식] 민원서류 위임장.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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